바이낸스 가입 Fundamentals Explained



본격 거래 전 기본적인 계정 세팅을 마쳐야 바이낸스의 여러 기능을 폭 넓게 그리고 쉽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설정한 이메일이 이제 아이디가 되며 이메일 계정 들어가셔서 인증 코드를 확인 후에 해당번호를 빈칸에 적으시면 바이낸스 가입은 완료가 됩니다.

움짤을 보시고 마우스로 같은 방법으로 따라하게되면 이메일 인증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이름에서 중간이름은 생략하고 이름과 성만 입력해주면 됩니다. 생년월일 설정해주고 다음 영문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번거롭네요.

입금이 완료되었으면 이제 본인이 거래하고자 하는 바이낸스 거래방법의 수수료를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그러면 다시 많은 분이 이용하는 이메일을 이용한 가입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방법을 자세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바이낸스는 계정 생성과 동시에 신원인증을 요구하기 때문에 함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비트코인 거래소는 통장 인증을 통해 감시당하는 느낌이라 빗썸 등 과거에는 사용했지만 전혀 이용하지않고 지금은 바이낸스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The principal time zone is going to be exhibited in parentheses. Make use of the dropdown menu to see the situations in A different time zone. The principal time zone will probably be exhibited in parentheses. Close

이제 맨 하단에 있는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면 퍼즐 맞추기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후 가입하고 싶은 이메일 계정을 아이디로 하여 새로운 계정을 만들면 됩니다. 메일 등을 실제 수신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와 신규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를 믿을수 있을까? 여부에대해서는 각자의 판단몫이겠지만 저는 대한민국 비트코인 거래소보다 이곳이 오히려 더 좋아보입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증명사진까지 다 올리셨다면 최종적으로 바이낸스에 얼굴인증을 받으면됩니다.



바이낸스 가입 방법 및 사용법과 KYC 인증 설정 가이드 (수수료 할인)

안녕하세요. 코인고수입니다.

최근 FTX 파산 사태로 인해 바이낸스 거래소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은 바이낸스 가입 방법 및 사용법 그리고 보안 설정 방법 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바이낸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5년 동안 암호화폐 거래소 중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2017년에 설립되었지만, 그 보다 더 먼저 설립된 거래소들을 제치고 1위가 된 이유는
엄청나게 낮은 거래 수수료가 제일 큰 이유이고 깔끔한 거래 인터페이스 및 속도 등 많은 이유가 있는 장점이 엄청나게 많은 거래소입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바로 본론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바이낸스에 가입하시기 바이낸스 가입 전에 수수료 할인을 짚고 가입하셔야 하는데,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혜택은 인플루언서 마다 0% 부터 시작해서 20%까지 수수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코인고수는 최고의 수수료 할인률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가입 방법을 보시고 배너나 버튼 클릭으로 가입 페이지에 이동하시면
코인고수의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바이낸스 KYC 인증 방법
바이낸스 가입 후 KYC 화면 인증 방법
위 내용대로 성공적으로 바이낸스 가입을 마치시면 위와 같이 KYC 인증 창이 뜨게 됩니다.

웹캠이 있으시면 PC로 인증을 하시면 되시고, 없으시다면 바이낸스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 하셔서 아래 방법을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됩니다!

국내 거래소의 트래블룰 도입으로 인해 바이낸스와 입출금을 하시려면 바이낸스에서의 KYC 인증을 필수적으로 마치셔야 합니다.

바이낸스 KYC 인증을 마치셔야 바이낸스 런치패드 같은 이벤트들도 참여하실 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보안 설정 중 가장 중요한 구글 OTP 설정이 완료됩니다!

이제 구글 이메일이나 휴대폰 없이는 다른 사용자가 로그인 바이낸스 가입 할 수 없기 때문에 든든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바이낸스 가입 방법 및 사용법과 보안 설정 방법 까지 알아보았는데요!

비트겟, MEXC, 후오비 글로벌, 바이비트, 그리고 바이낸스까지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

최고의 인지도와 거래 체결 속도, 그리고 낮은 수수료까지 최근 많은 사태에 있어서도 왜 부동의 1위인지 알려주는 바이낸스 거래소이니,

코인고수를 통한 바이낸스 가입이 수익을 위한 좋은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바이낸스에 대한 양질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